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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과 마케팅 컨설팅
영업 & 마케팅 컨설팅은 고객가치 기반 신상품 기획과 혁신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과학적 접근법과 데이터를 활용해 시장, 경쟁, 고객 관점을 분석하며, 마케팅 매트릭스와 예측 모델을 개발합니다. SSP(Sales Stimulation Program)를 통해 영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교육 및 코칭으로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행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마케팅과 영업 전략으로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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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가치기반 신상품 기획
한 시대의 아이콘이 될 만한 혁신적인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하는 방법론 및 툴로 구성된 아이콘은 Intro- Chance- Occupy- Networking 의 네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정적인 시장/고객분석을 통해 숨겨졌던 기회를 도출하고, 기회를 장악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며, 장악한 기회를 실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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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혁신형 마케팅 전략 수립
과학적 접근방법과 창의적 접근방법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마케팅 인사이트 기반의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개발, 구체적인 실행계획 및 마케팅 통제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SSP영업혁신(Sales Simulation Program)
SSP는 영업프로세스를 최적화 및 표 준화하고, 이를 현장에서 교육 및 코칭을 통하여 습관화하여, 정착해가는 영업혁신 프로그램으로써, 고객의 요구가 독특하고, 대상고객이 특정적인 경우에 일반적인 프로세스를 따르는 영업활동보다는, 고객별 혹은 단일 프로젝트 별 독특하고 가변적인 상황에 전략적/차별적인 대응능력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영업 / 마케팅 혁신 교육 프로그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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